Today
-
Yesterday
-
Total
-
  • 맵고 짜고 불맛나고 ㅈㄴ 미쳣음 닥치고곱창
    PHOTO📷/EAT 2022. 9. 21. 20:23

    4일간 3회 곱창 섭취하고 2회의 설사를 하였지만 오늘도 시,, ,, 켯 ,, 음 ㅎ 후후 마이 후렌드 야곱 ,, 우리 우정 포에버 영원희 사랑햇

     

    역시 푸드트럭으로 시작해서 매장을 낸데가 맛잇는 것 같다 ,, 양념 촉촉하고 존니 밥 비벼먹음 기절임 돌자반 넣어가지구선 ㅜㅜ 시벌 여기는 그리구 깻잎이랑 쌈무를 준다구 아니 왜 깻잎두 향이 지리게 쎈것인지 알수없지만 진짜 깻잎향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거부할수없는

    아 맞아 여기 밀떡 들어있는데 정말 ,,, 두번째 시켜먹을 때 결국 판 꺼내서 존니 지글지글하게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가 김치 쫌 썰어넣어서 같이 볶으면 주글것 같음 당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