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카 공용 아나카파 미드 GTX 1130532-CTEG
    blah👻blah/탕진 2022. 11. 2. 16:29

    등산 가려고 등산화 삼! 엄청 쉬운 산 갈거라서 대충 운동화 신고 갈라 그랬는데 등산화는 잇오야 될거가틈 ,, 외냐구 내 발은 소중하니깐 ,, 그래서 검색 때리다 발견하고만 비싸고 예쁜 호카 ,,, 한 2주 고민하다가 무7로 질렀다 ㅋㅋㅋㅋㅋ 무이자는 괜찮잔아요 ㅎ 할부지옥 내 다신 안하려하였지만 ,, 내년부터 안하기로 ㅎ

     

    아빠형 등산화 빌릴라그랬는데 진짜 너무 오래된 걸레짝이라 엄마가 걍 사라고 함 ㅋㅋㅋㅋ 엄마 등산화는 발가락 자르고 신어도 안 들어갈것임 이러니 저러니 이유 대며 결국은 

     

     

    첨에 고른건 텐나인 하이크인데 30만원대라서 계속 고민하다가 아나카파 요 색깔 뜨고 바로 지름 ㅎ 너무 예쁘잔아요 아니근데 호카 공식몰에 있는 사진이랑 컬러 차이가 왜키 많이 남?? 실제론 크림? 베이지? 요런 느낌인데 공식몰은 대놓고 화이트인 것인데? 근데 또 실물보면 시발 예쁘내 하면서 신을 정도의 비주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교환 잘 안하지만 구찬어가지구

     

     

    235신어서 240샀는데 걍 235사도 될뻔했다 어차피 등산은 한번가면 안갈거같구 ,, 되게 크냄 ㅎ 그래서 더 편한걸지도 모르겠는데 ,, 무게도 진짜 가볍다 ㅎ 한겨울에 니트양말이랑 해서 맨날 신을것이다! 자전거 탈때도 신고! 걸으러 나갈때도 신고!

     

    가볍고 걸을때 좋을거같아서 엄마 운동화살때 여기 매장 가보기로 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