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술혼 🌞 2
    PHOTO📷/photo 2021. 5. 9. 18:57

     

     

     

    멋지내 ,, 저기 길따라 도합 오십메다 정도 택트로 달렸는데 진자 재밋꾸!

     

    아직 커브 돌줄 몰라서 아이 걸어서 돌려야겟따 하고 잇는데 뒤에 차가 오내, 돌리다 넘어졋다 ㅎ 느리게 느리게 오도바이 끌고 뚜벅거리는데 빵빵거리지 않구 조용히 기다리다 지나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잇 쪽팔려 스벌,,! 진자루 재미잇지만 요절하고 싶진 않기에 돈 모아서 바이크처럼 생긴 전기자전거를 사고싶다는 생각이 드럿내 ㅎ 멋진 취미 가지기 ㅎ

     

     

    핸드폰 바꾸고 0.5x 라는게 뭔지 몰랐는데, 광각처럼 보이게 하는 거엿내 대단히 멋진 기능

     

     

    하늘도 푸르고 산도 푸르고 이래저래 조은 날엿음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