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크홀 😷얼떨결에 시작
    blah👻blah/etc 2021. 5. 10. 23:39

     

    밥 먹는데 좀비물인 것 같길래 틀어놨다가 3, 4화 이어서 봐부럿는데 전체적인 분위기가 외화를 번역해놓은것 같다는 느낌 ,, 대사가 영 번역체 같다는 생각 ,, 그래서 소화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따 ㅋㅋㅋ 이것저것 떠오르는게 많은데 워낙 좀비물이 그게 그거다 보니 ,, 이제 좀비물은 한국이 제일 잘 만든다 내 기준 변종인간 더 징그러워도 좋겟는대 말여

     

    병원에서 사람들 구하러가는데 빨간 긴급 도끼 들고있는 이준혁 보고 완존 빵발이네,, 라고 생각했는데 상황실에서 cctv 보면서 무전하는 의사 보고 확신햇내 넘 비슷허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옥빈은 스위트홈 서이경이랑 사힐 로즈 같기도하고 ,, 비하인드 보니깐 오씨엔 드라마들끼리 공유하는 세계관이 있는가보더라 ㅎ 구해줘 봤으면 진자 재밌었을것 같내 드라마는 시커멓고 어둑하고 그렇던데 비하인드 보니깐 햇빛이 잇구 막,, 독재하는 교장한테 싸대기맞는 물리 선생은 목소리가 성우같도라 .. 챙겨볼것, 반드시 챙겨볼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