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요링엔 추억여행
    diary✏️/diary 2022. 9. 18. 18:29

    외장하드를 뒤적이는데 이것저것 정리하다 금같은 사운드트랙 폴더 발견함 ...! 겨울 아니면 꺼내지도 않게된 헤드셋을 오랜만에 꺼내가지고서는 기억나는 것들 골라서 듣는데 언제 들어도 좋구나 ㅎ

     

    색계 오스트는 진짜 자주 들어서 뭘 들었었는지 다 기억이 남 ㅋㅋ 제목 언덕길의 아폴론은 애니는 재미없었는데 오스트는 진짜 너무 좋음 ,, 장미없는꽃집은 들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왜 오스트 갖고있는건지 알수없음 이지만 그남자그여자의사정 이것도 개 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케베스서 방영해줘서 알았는데 그때는 그냥 그남자그여자 라는 제목이었고 되게 발랄했던 내용으로 기억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것도 카캡체마냥 죄다 빻았던...! 또 오스트만 남은 ㅎ

     

    폴더 리스트 죽 보니깐 미스핏츠에 나온 플리도 있네 꺄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