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당근사기꾼에겐 비매너와 신고를
    diary✏️/diary 2022. 9. 24. 21:17

    멋지게 뺀찌 당하고 돌아옴 ㅎ 만원에 스텝박스 좀 사보려고 카트 끌고 걸어갔는데 존나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부럴 비매너 신고 차단 맥이는거 밖에는 내가 할수잇는 일이 없자너 참나 .... 그냥 자전거 끌고 갈것을! 시간 맞춰서 갈라고 밥도 부실하게 먹고 갔건만 ㅎ

    짱나는데 날씨는 좋길래 자전거 끌구 나갔다가 들어왓는데 한 3시간 4시간 정도 탄거같다 시간이 좀 더 일렀으면 엄마네 갈까 하는데 이젠 그것도 구찮음 ㅎ 뭐 집에 엄마 없을 걸 ... 아 맞어 자전거 졸라리타는데 뒷바퀴 터져가지고 또 돈쓰고! 염병헐! 으 진자 뭐 하나 안될라믄 끝까지 안되는거 같자나

     

    오늘 저녁은 라면을 먹을까? 했는데 고민된다 ... 내가 고민을 때린다? 이건 진짜로 먹고싶은게 아닌것임 ㅎ 야이 쉣기야 정신차려 하면서 그냥 물만 마시고 있음 올해 초 감량하고선 식단 하다 안하다 하다 도로 쪄서 다시 식단 시작하는데 이번엔 열심히 ,, 해보,,려고 ,,,, 함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