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힙한동네절단러스 1화 '성수'
    PHOTO📷/photo 2022. 10. 15. 17:24

    성수 가고싶다고해서 아트파인더로 전시 찾아서 갤러리 구조에 감 ,, 날씨도 조코 그래가지고 좀 더워서 땀에 쩔긴 햇찌만 그래도 덜 습하고 바람도 시원하고 하니 걸을만했다 이상하게 찾아가는 길마다 사람이 없고 조용하고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어디 가는데마다 발을 딛자마자 다른 사람들의 발길이 끝나는 거야? 아님 발길없는 고요한 곳만 찾아다니는거야? 해서 앞으로 힙한동네 절단을 내러 다니는걸로

     

     

     

    폰으로 봤을때는 엄청 얇은 펜으로 그렸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붓이엇따 ,,, 색도 그렇고 넘 멋잇엇음

     

     

    바랜색이 멋짐 ㅎ

     

     

    3CE인줄 알고 다가갔는데 왠 옷가게엿음! 잘 꾸며놨고 재밌고 시원하고 브금 좋은 노래만 깔리고 그리고 옷이 죄다 대박비쌈 ㅎ 손목시계랑 안경테가 사고싶었는데 .... 지금부터 허튼돈을 1원도 쓰면 안되는 급박한 상황이므로 ㅎ

     

     

    저기 저 부농티입은 도나스집 전단지형이 드릴가요? 해서 예 하면 주고 아뇨; 하믄 안주는 시스템 ,, 안받앗다 ㅎ 분명 전단지 단가가 비쌀 거라는 추측

     

     

    진짜 한 세시간은 걷구 어쩌구 하다 루ㅡ프탑에 앉아서 아메리랑 에이드 한잔씩 때리고 하품 졸라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는 을지로 가려고했는데 둘다 집이 너무 멀어져서 잠실로 합의본것도 웃김 을지로고 나발이고 집 늦게 가는것 원치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