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이호테우 항골식당
    PHOTO📷/여행 2019. 6. 26. 21:32

    별 계획 없이 그저 먹고 쉬고 +서핑 밖에 없어서 블로그들 뒤지다보니~~ 항골식당이 택시기사님들이 추천해준다고 해서 갔었다 돈사돈 이런데는 또 너무 비싸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기도 멀고 ,, 계속 해변 주변에서만 놀았음 ㅋㅋㅋㅋㅋㅋㅋ

     

    비주얼부터 맛집느낌

     

     

    제주 흑돼지 연탄구이 1인분에 13,000원~~

     

    진자 너무 맛있음 ,,,

     

     

    소금 뿌리고 멜젓 올려버려

     

     

    반찬들 다 줜니 맛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