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반기 터래기덜의 귀여운 나날들
    PHOTO📷/🎀🐱🌰 2022. 9. 25. 23:13

    역시 사진은 ,, 아무리 구려도 디카가 낫다....! 아무리 행드폰이 미니라고 하기로소니 ㅎ 카메라 너무 구림 ㅎ 괭이들은 항시 집에 있어서 카메라로 찍을 수 있어 행복 ,,

     

     

     

    원래 잘 안올라가는데 가끔 저리 올라가서 혼자 단잠에 들때가 있다 이 날은 저 방석 위에 올라가고 싶은 날이엇나보다 싶음 ㅋㅋㅋㅋ 얘네 무슨 생각하는지 너무 궁금한 부분

     

     

    요때만해도 의자가 깨끗했구나 지금 양순이가 4회이상 토해놔서 말이 아님 ,, 뭐라도 깔아놔야함 내가 지려놓은것 같기때문에 ㅎ

     

     

    앞다리가 길어서 그런걸까? ㅎ 항시 팔 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갱이도 잇고 없고 ,,

     

     

     

     

    잉 긔엽 이런 표정 많이 찍고싶은데 카메라 들기만 하면 표정 썩음 ,, 요즘 양순 최애석

     

     

     

    투샷이다!

     

     

     

     

     

     

     

     

     

     

    양순이는 이런걸 본적이없는데 밤순이가 항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에 엎드려서 바닥을 보고잇음

     

     

     

     

     

     

     

     

     

     

     

     

     

     

     

     

     

     

     

     

     

     

     

     

     

     

     

     

     

     

     

     

    내가 좋아하는 포켓몬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