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징어먹으러~~ 압구정 뱃고동
    PHOTO📷/EAT 2022. 10. 14. 16:53

    딱히 식사메뉴에는 크게 관심없고 그저 맥주면 된다는 형시가 그날은 왠일인지 콕 찝어 오징어튀김이 먹고싶다고 하여~ 여기를 꼭 오고싶대 ㅋㅋㅋㅋ 그래서 반차때리고 가게됨 별 생각없이 시간 맞춰서 갈라그랬는데 줄 서있었음 흑흑 ,, 예약 몇명 쓰고 그런것 없이 그냥 계단에 줄서있으면 차곡차곡 입장하는 시스템인 ㅎ 그래도 한 30분정도 밖에 안기다린 것 같다

     

    당면추가~~ 매콤하고 칼칼허내 오징어가 싱싱한 것 같았다(잘 모름

     

     

     

    엄청엄청 먹고싶엇다고 햇던 오튀....! 간이 되있어서 간장이 필요없을 정도였따 절라 뜨겁고 절라 맛잇음 ㅋㅋㅋㅋㅋ 오징어 튀김 맛잇게 먹은것 오랜만인것 같은 느낌인 대딩때부터 엄청 오래다녔는데 이영자 맛집이라고 소문나서 또 난리나고 그랬었다고 허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자 맛있도라고요

     

     

     

    파전도 시킨...! 칵테일 새우 되게 많았는데 다 빼고 먹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이 맛잇으니게 당면도 맛잇고 볶음밥도 맛난 것이다 ,,,

     

     

     

    항시 후식은 폴바셋....! 원하는 사람이 잇기때문에 는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