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고 .. 범석아 왜 그랬어 약한영웅 class 1
    blah👻blah/etc 2022. 11. 27. 20:35

    연기구멍이 없어서 과몰입이 잘됨…. 증말 다 잘했는데 범석이….! 그 쭈구리같은 염소가튼 발성이 너무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쌓이고 쌓인 정병이 수호를 만나서 버튼눌린 느낌이었는데…. 시은이한테 그런 대사 분명 때리겟지 내가 니들한테 언제 친구엿냐며…! 그러나 틀렸다 이 대사를 전영빈이 갈길줄은 ㅎ 열등감은 무서운 것이다 에휴 진짜 불쌍한데 진짜 쳐 못됐다가도 어휴 범석아 이녀석아….!

    시은이 맷집 너무 좋던데 아빠가 유도 메달리스트라고하니 조금 이해되었음 귀여운 얼굴은 당욘 외탁..! 하루동안 몰아봤는데 일부러 몰입안하려 하엿건만… 김성균하고 박지훈하고 닮아보이기까지함 흑흑 시은이 시니컬하지만 먼저 들이대는 타입에 약한 편 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가 범석 맞팔해줫다면……. 이런 얕은 이유는 아니엇겟지만……. 수호 인스타 잘 안하는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