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리게 상승하는 자취러의 생활력레벨
    diary✏️/diary 2022. 9. 28. 21:50

    물새는 고무장갑 잘라서 쓰면 앵간한 고무줄 필요없다고 해서 미루고 미루다 해봤는데 진자 두께 넓어질수록 개짱짱함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자르긴 했는데 쓸곳이.. 없ㄴ… 여기저기 둘러보다 세면대 밑에 가방걸이를 이걸로 고정하면 좋겠는데?? 싶어서 얼렁뚱땅 둘러매놨는데 존니 성공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럭 청소할때마다 걸이까지 같이 빠져서 킹받앗는데 모든것이 해결됨


    손가락 부분은 버렸는데 담엔 손가락도 잘라서 고무줄로 만들어서 써야겟음




    옆에서 시위하는 괭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