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Yesterday
-
Total
-
  • 뒤뷔페전 그리고 빌레글레 in 소마미술관
    blah👻blah/etc 2022. 10. 18. 15:50

    엄마랑 오랜만에 전시를 댕겨왔는데 가까운 올공으로! 사진촤령가능해서 엄마 찍사로 활동 ,,, 이것저것 찍어봤는데 뒤뷔페전인데 빌레글레 작만 잔뜩 찍엇내 오마나

    이러니저러니 해도 예술은 이해하기가 어렵고 기냥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저게뭐야 하다가 하품 오조오억번 정도 하믄 전시 다 봄 ㅎ 그래도 작품 실제로 보고 오는게 좋은것 같다 미디어 아트전보다눈